본문 바로가기

하비

액션영화 순위 100 안내 및 나의 추천 작품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명작은 명작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현재 개봉중인 작품은 물론이고, 아주 오래 전에 나왔던 작품도 모두 찾아보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나름 좋은 작품이 무엇인지 안목이 조금 생겼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객관적인 액션영화 순위 100과 함께 제 개인적인 추천 작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장르를 가리지 않습니다. 어떤 장르라도 완성도가 높고 재미가 있으면 매우 만족하는 반면에, 그렇지 않으면 보다가 졸기도 하죠. 그나마 좋아하는 장르를 뽑으라면 액션인데요. 신뢰할 만한 자료를 통하여 100가지 순위를 뽑아보았습니다. 여기서 제가 직접 보고 추천할만한 작품을 알려드릴게요.

 

 

액션영화 순위 100 살펴보기


81위부터 100위까지

리스트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매드맥스(분노의 도로)는 정말 대작입니다. 예고편만 보았을 때는 레이싱 영화인줄 알았는데요. 직접 보니까 영화계에 새로운 획을 그른 작품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워터월드처럼 미래세계를 다루는 만큼 상상력을 자극해서 더 몰입이 잘 되었습니다.




61위부터 80위까지 순위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보셨나요? 액션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챙겨보셨을 것 같은데요. 007 시리즈와 같은 첩보액션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멋있는 액션씬이 많고, 콜린퍼스가 참 멋집니다. 파이트 클럽의 경우에는 액션씬은 많이 나오지 않지만, 작품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포함했어요.



 

 

41위부터 60위까지

언제부터인가 코믹스의 주인공들이 영화에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베트맨이 나오는 다크 나이트는 정말 명작입니다. 순위가 48위인 것은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라이즈'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조커가 나오는 편의 순위는 10위 안에 들 거라 생각돼요.




21위부터 40위

몇일 전에 로건을 보고 왔는데요. 사람들이 재미있다고 해서 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약했습니다. 엑스맨 3편에서 죽었던 프로페서 x가 나오는 것도 이상하고, 엑스맨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안타까웠는데요. 엑션과 감동 부분에 있어서는 멋지고, 슬펐습니다. 다음 편부터는 로라가 주인공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1위부터 20위

역시 조커가 나오는 다크 나이트가 액션영화 순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여기에 더불어 제가 좋아하는 중국의 액션영화인 취권, 폴리스 스토리, 동방불패도 10위권 안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너무 유명한 액션영화이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해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액션영화 순위 100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들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인 평가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살짝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