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술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 이용 방법

다른 역술 사이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대운, 연운, 오행, 격국은 물론이고, 깊이 있는 해석을 볼 수 있는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웹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만세력 서비스에 비해 다방면으로 나의 운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요.

 

 

높은 퀄리티의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 이용하기.

 

▼기본적으로 만세력은 대운과 년운을 바탕으로 다양한 풀이를 보여줍니다. 다음은 풀이 내용 중 사회생활에 관련된 운을 나타내는데요. 재물과 사업, 직장과 명예, 인격과 학문 이렇게 3가지를 가지고, 나의 사회생활에 영향을 주는 운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성취율 그래프와 특징에 적힌 해석으로 파악이 가능해요.



▼제대로 된 무료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경우에는 만세력을 알아볼 때에는 사주풀이도우미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나의 기본 만세력 풀이는 물론이고, 추가 해석에 대해서 상당 부분 무료보기 가능한 곳이에요.



▼사주풀이도우미에 접속했습니다. 여기서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좌측 상단에 위치한 사주 정보 입력란의 빈 칸을 채워야 합니다. 이름이나 생년월일은 물론이고, 태어난 시각과 장소에 대한 정보도 꼼꼼히 입력해 주세요. 그다음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택일 만세력]을 클릭해 봅니다. 만세력을 기반으로 일별 나의 운을 간단히 살펴볼 수 있어요.



▼택일 만세력 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연도와 월을 지정한 후 [결과 보기] 버튼을 누르면 달력 이용이 가능한데요. 무료 서비스라고 명확하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매일마다 피해야 하는 방향과 나의 운이 길한지 흉한지 정도를 파악할 수 있어요.



▼좌측에 보면 우리가 입력한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사주 명식표가 나타납니다. 그 아래에는 만세력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대운, 연운, 오행 분포, 격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세력에 대한 풀이를 보고 싶다면 프로그램 메뉴에서 [기초자료]와 [사주 개요 및 특징]을 클릭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운도 만세력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배우자, 자식과의 화합도와 관계에 대한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의 정도, 안정적인지 여부, 복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이 사항은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람에 따라 나타날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만세력에서 중요한 대운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10년마다 바뀌는 운세로 인생의 큰 흐름을 결정짓는데요. 각 기간 동안 사회적 성취도가 어떠한지 그리고 특징을 통해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운이 환경에 해당한다면 년운은 현실화에 해당합니다. 현실적인 나의 길흉을 결정짓는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년마다 나의 사회적 성취도가 어떠한지 알 수 있고, 특징을 통해 화합, 성취, 근면, 재산, 학문, 금전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부분을 보면 녹색과 빨간색으로 된 화살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녹색은 길한 운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불운을 의미합니다.


깊이 있게 보기 좋은 만세력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제한적이지만, 많은 풀이를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요. 좀 더 상세한 해석이 필요하다면 사주풀이도우미 사이트의 자주 보는 무료 메뉴에 있는 재미로 보는 당사주와 토정비결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