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술

무료 타로점 보기 (애정, 학업, 사업, 인간관계 등)

오랜 옛날부터 내려온 우리나라 전통 운세와는 다른 방식으로 미래를 예측하거나 삶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운세가 있어요. 바로 타로점 인데요. 요즘에는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보기 가능해요. 온라인 타로점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이죠. 애정, 사업, 학업, 인간관계에 관하여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될 거에요.

 

 

테마별로 보는 무료 타로점 보기.

 

방금 타로카드를 뽑아 보았어요. 역방향의 무너지는 탑 카드, 정방향의 고위여사제 카드, 정방향의 법 카드 이렇게 3개를 뽑게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상세한 타로점 풀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애정 테마를 선택했기 때문에 애정에 관련된 해석을 해주는데요. 좋지 않은 점괘가 나왔네요. 그렇지만 어떻게 하면 이러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지 조언도 해주기 때문에 희망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타로점 보기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로 유명한 freesaju 넷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타로점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외에도 토정비결이나 궁합 등 여러 가지 역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 좌측 하단을 살펴보아 주세요. 그럼 무료 운세 리스트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첫 번째에 있는 타로카드를 찾아주세요. 이 밖에 이름풀이, 행운의 로또번호, 띠별운세, 별자리궁합, 사주체질운세 등 무료 보기 가능한 운세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무료 타로점 보기 이전에 테마를 선택해야 합니다. 타로카드를 뽑아 나의 사업운, 학업운, 취업운, 인간관계운, 애정운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가장 관심이 있는 테마를 선택하면 됩니다. 타로점 특성상 여러 번 보아도 괜찮기 때문에 하나씩 돌아가며 전부 선택해 볼 수 있어요.



타로점 보기에 앞서 카드를 섞어주어야 합니다. [카드 섞기] 버튼을 눌러 타로카드를 꼼꼼히 섞어줍니다. 컴퓨터로 버튼을 클릭할 때에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뒷면만 보이는 여러 장의 타로카드가 20장 정도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3장을 선택해 주세요. 눈을 감고, 자신이 진짜로 궁금해 하는 것을 떠올린 후 타로점을 보기 위한 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3장 모두 선택했다면 [결과 보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이번에는 정방향의 고위여사제, 정방향의 법, 역방향의 광대 이렇게 3개의 타로카드를 선택했는데요. 이에 따른 타로점 풀이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이성적이라서 고지식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이에 따라 어떤 사람은 이해를 못하고 떠나게 된다고 하네요. 반대로 이해를 해주는 사람을 만나면 행복한 사랑을 얻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알쏭달쏭하지만, 재미는 충분히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