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서비스

비행기 티켓 예매 싸게 사는법

항공권의 경우에는 여러 가지 구매 경로 중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행기 티켓을 싸게 예매하는 방법을 활용하면 여행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일반적인 가격보다 절반 정도 싸게 항공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방법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법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 경비도 아끼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간편하게 싸게 나온 비행기 티켓 예매하기.

1. 최근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찾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여행 수요로 제주도를 향하는 비행기표의 가격이 많이 상승했는데요. 제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 왕복으로 79,800원에 예매가 가능했습니다. 항공요금, 제세공과금, 발권수수료, 유류할증료 모두 포함 가격인데요. 알아보는 타이밍이 좋다면 이보다 더 싸게 나온 티켓을 찾는 것도 가능합니다.

 



2. 최저가로 항공권을 싸게 사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인터넷 사이트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여러 항공권을 비교한 후, 최저가 티켓을 찾아 바로 예매를 할 수 있죠.

 



3.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항공권 검색입니다.

 

본인이 이용할 비행기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여기서 최대한 싼 비행기 티켓을 찾고 싶다면 가는날과 오는날에 대한 날짜를 입력할 때 한 달 단위로 입력해 보세요. 그럼 선택한 달 중에서 가장 싸게 예매할 수 있는 날짜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저는 2022년 8월에 비행기에 탑승하는 항공권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 버튼을 누르면 일별로 그 날의 최저가 티켓의 가격이 표시되어 있는 달력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있는 가격과 본인의 여행 일정을 감안하여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8월 29일과 31일 선택했는데요. 날짜 선택을 한 상태에서 [항공편 찾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5. 날짜가 정해진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비행기 탑승 시각을 의미하는 출발 시간대, 항공사, 예매를 진행할 업체를 정해야 합니다. 새롭게 열린 페이지에서는 여러 가지 다양한 출발 시간대와 항공사로 구성된 티켓 리스트가 나타나는데요. 꼼꼼히 살펴본 후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합니다.



6. 이번에는 항공권 예매를 진행할 업체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업체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와 업체에서 제시하는 비행기 티켓 구매 가격을 참고하여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해당 글 초기에 보여드렸던 티켓 예매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그 다음부터는 안내에 따라 고객 정보 입력 및 항공권 금액을 결제하면 예매 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7.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따라했음에도 불구하고, 티켓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출발 시간대와 항공사를 결정하는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티켓의 가격이 저렴해졌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알림을 받고 항공권 예매를 진행하면 이전보다 싸게 예약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