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상황별)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번호는 다섯 가지로 구분이 되는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114번을 누르면 되는데요. 이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휴대폰에서만 눌러야 sk텔레콤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다른 통신사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른 번호를 눌러야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한 가지 일반적인 운영시간은 9시부터 오전 6시까지인데요. 특별한 경우에는 그의 시간에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똑똑하게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하기

▲ 휴대폰을 이용해 연락하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KT나 LG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114가 아닌 다른 전화번호를 사용하셔야 해요.

번호에 따라 전화 요금이 무료인 경우와 유료인 경우가 있다는 점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sk텔레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다른데요.

운영시간은 마찬가지로 365일 연중무휴이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에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통화품질, 로밍, 분실 및 습득,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는데요.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는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티맵 등의 긴급 전문 상당만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전화번호를 눌러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설명이 나옵니다.

급한 상황에서는 설명이 나오는 시간이 답답할 수 있는데요.

각 번호에 대한 내용을 미리 알고 있다면 쉽고 빠르게 본론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0번은 상담사 연결, 1번은 사용요금, 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 2번은 데이터 리필 및 부가 서비스 신청 및 취소, 3번은 휴대폰 정지, 분실 관련, 4번은 로밍, 5번은 기기변경 가입문의 입니다.

 

 

 

▲ sk텔레콤에서는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쉽도록 보이는 음성 안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문의를 하고 싶어서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죠?

그런 경우에는 사이트에 있는 전화상담 예약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 예약을 하면 sk텔레콤의 상담원으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유형, 이용지역, 예약시간, 연락가능 번호만 간다하게 입력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여러 번호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마지막에 알려드린 예약 문의의 경우에는 본인이 통화하고 싶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바쁘신 분이라면 유용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