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남자 구두 브랜드 순위 알아보기

백화점이나 아웃렛을 가보면 어떤 구두를 사야 하는지 고민이 될 때가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전시해 놓은 제품을 보면 다들 비슷해 보여서요. 육안으로 보기에 멋진 것도 좋지만, 신발은 내구성이나 신었을 때의 편안함도 중요한 요인인데요.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제 나름대로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순위 자료가 조금 오래 되었으니 이를 감안하여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더하여 남자구두를 수십 켤레 구매해 본 경험을 함께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선호하는 요건, 취향, 구매력 등이 다르기 때문에 브랜드 순위를 전적으로 믿을 것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구두를 신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 구두 브랜드 순위 살펴보기.

가장 먼저 2016년 매출액을 기준으로 남자구두브랜드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신발 브랜드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한 번은 이름을 들어본 금강이 1위를 차지했네요. 좋은 제품을 만들고, 규모가 크기 때문에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리라고 판단됩니다.



금강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는 랜드로바, 버팔로, 비제바노, 금강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금강에서 직접 남자구두를 구매한 경험은 없지만, 주위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발이 편안하고 고급스럽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금강 구두상품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기에 좋습니다.



브랜드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텐디의 경우는 20대~30대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남자구두가 많습니다.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기 때문에 세미 정장에 잘 어울리는데요. 요즘에는 남자도 패션에 많이 신경쓰고, 투자하는 편이라서 텐디의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저는 저렴하게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울렛이나 상설매장 등을 이용하는데요. 이곳에서 평소 가격보다 굉장히 싸게 구할 수 있습니다.

 

 

 

소다의 인터넷 쇼핑몰인 소다몰에 접속해보니 남자구두를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지금까지 많이 구매한 남자구두는 소다입니다. 할인도 많이 되고 많이 싸지는 않지만,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서요. 디자인도 무난해서 제 마음에 쏙 듭니다.



 

소다와 함께 제가 많이 이용한 브랜드는 비경통상의 미소페입니다. 4순위를 차지하고 있어서 반갑네요. 소다와 더불어 아울렛 매장에서 자주 보이고, 디자인도 깔끔한 편이라 많이 구매했습니다. 할인 판매를 하는 경우에 마음에 들면 나중을 대비해서 2켤레씩 사기도 해요.

 

 

이밖에도 순위에 따라 크락스, 에스콰이아, 마니스, 키사, 나이블럭, 닥스 슈즈, 엘칸토, 허시파피, 세라 등이 있습니다. 남자구두만 파는 것이 아니고 다양한 성별과 연령을 대상으로 제품을 만드는 업체들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려운 점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